비디오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추가하는 방법

2020. 6. 3. 10:38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추가하는 방법



아마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데 지쳤을 겁니다.


그것은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자주 일어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러한 비디오 마케팅 팁은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기본 장비로 좋은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제품을 제조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도 있고, 당신의 제품을 시연할 수도 있고, 단지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탄탄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를 보기 위해 비싼 비디오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어떤 것이 그들의 삶과 관련되고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것을 보는 것을 행복해 한다.


하지만 여유가 된다면 좋은 카메라를 사는 것은 여전히 좋은 생각이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첫 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승진은 활용이 필요한 또 다른 핵심 요소다.


비디오 마케팅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되, 대중이 해당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팀으로 구성된 팀을 사용하여 비디오 컨텐츠를 생각해 보십시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 크리에이티브 팀에 적절한 공로를 부여하여 15분 동안 명성을 쌓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동영상에 원하는 톤을 찾아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 인구 통계에 당신의 접근방식을 맞추고, 당신이 제공할 상품의 종류를 고려하라.


동영상에서 채택한 톤은 특정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가능하면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서 상점을 설정할 때마다 녹음 장비를 가지고 오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거나 경험을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만약 당신이 연설을 한다면, 항상 그것을 기록하라.




비디오 컨텐츠 분석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 수와 콘텐츠를 찾은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이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알려지지 않은 고객의 우물을 살펴보십시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데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유튜브 사용자는 페이스북으로 안내될 수 있다.


고객이 자신의 요구와 습관에 맞는 캠페인을 구독할 수 있도록 다른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셜미디어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연계해 트래픽을 높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면, 모든 잠재력이 드러날 것이다.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디오 마케팅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얻고 사업을 늘릴 것이다.